댕플을 이용하면서 궁금하거나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페이지에요.
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고 추가로 궁금한게 있으시면 아래 [문의하기]를 통해 문의해주세요!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릴게요!
[문의하기]
플랜페이지에서 D+** 로 붉은 글씨로 나오는건 모두 지난 플랜이에요.
언제든 완료만 하면 그 즉시 다음 주기가 계산 되니 늦더라도 반려견을 위해 꼭 케어를 완료해 주세요!🥰👍
플랜페이지에서 D+** 로 붉은 글씨로 나오는건 모두 지난 플랜이에요.
언제든 완료만 하면 그 즉시 다음 주기가 계산 되니 늦더라도 반려견을 위해 꼭 케어를 완료해 주세요!🥰👍